2021학년도 학사일정 변경(2차 변경) 알림
코로나19 감염증 확산 예방 및 관공서의 공휴일에 관한 규정 일부개정에 따라 2021학년도 학사일정을 아래와 같이 변경하여 시행함을 알려드립니다.
□ 변경내역
구 분 | 기 존 | 변 경 | 비 고 |
수업 | 2학기 수강신청 | 8.16.(월)∼20.(금) | 8.17.(화)∼23.(월) | 8.16. 대체공휴일 |
시험 | 중간시험 | 10.20.(수)∼26.(화) | 10.13.(수)∼26.(화) | 시험기간 1주에서 2주로 연장 |
기말시험 | 12.13.(월)∼17.(금) | 12.8.(수)∼21.(화) |
보강 | 공휴일에 따른 보강지정일 | 12.8.(수)∼10.(금) | 12.1.(수)∼7.(화) | 시험기간 연장 및 대체 공휴일(10.4.,10.11.)지정에 따라 보강 지정일 변경 |
방학 | 겨울방학 | 12.18.(토) | 12.22.(수) | |
솔뫼대동제 | 9.30.(목)~10.1.(금) | 미정※ 추후 상황에 따라 재변경 | 코로나 19 방역 동참 |
붙임 2021학년도 학사일정 변경(2차 변경) 1부.